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그 외 지역 맛집

[강원 강릉] 방배목장 :: 진한 우유아이스크림 추천!

by 뽐이🌿 2022. 8. 29.
반응형

방배목장 강릉점


📌 강원 강릉시 임영로 194 1호
🕒 매일 11:00~20:00 (매주 화요일 휴무)
🚗 주차불가



강릉 교동사거리에 위치한
방배목장 강릉점!

'원조 강릉교동반점'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어
교동짬뽕집 앞에 줄을 서고 있으면
방배목장 아이스크림을 먹는 사람들을
종종 볼 수 있다.

우리는 짬뽕을 먹고 입가심으로 먹기로!

방배목장 앞에는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없어
교동반점 가느라 주차를 해놓았다면
그냥 걸어와서 아이스크림을 사 먹고 가는 편이 좋다
걸어서 3분 정도면 올 수 있는 가까운 거리이다.

방배목장 메뉴


방배목장의 대표 메뉴는 바로
방배목장 우유 아이스크림!

근데 말차 맛이 있고
하프앤하프(우유+말차)가 가능하니
둘 다 맛보고 싶어 하프앤하프로 주문했다.


순서대로 플라워콘 - 와플콘 - 컵

플라워 콘이 모양은 예쁜데
맛은 와플콘이 맛있을 것 같아
나는 멋보다는 맛을 선택했다. '와플콘'

방배목장 하프앤하프 + 와플콘 (3,900원)


내가 주문한
우유+말차 아이스크림에 와플콘 옵션!

우유 아이스크림은
정말 진-하고 부드러운 우유맛이었고

말차는 말차 맛이 진하지 않고
맑은(?) 묽은(?) 맛이었다.

말차를 아주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100% 우유 아이스크림을 추천드린다!
우유 아이스크림이 훨씬 더 맛있었다 :)

형제 칼국수나 강릉 교동짬뽕 먹고
후식으로 방배목장 아이스크림을 추천드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