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서울 맛집

배스킨라빈스 5월 이달의 맛 ‘피카피카 피카츄’ 후기

by 뽐이🌿 2022. 5. 9.
반응형


피카츄빵의 인기가 어마어마하더라니
결국 SPC그룹에서도 피카츄가 등장했습니다.

배스킨라빈스의 5월 이달의 맛으로 등장한
'피카피카 피카츄'

 


새로운 시도를 안 좋아하는 저는
요즘 코로나로 맛보기도 못해보고 있어
아는 맛인 저의 최애,
'NEW 아몬드 자모카 훠지'를 골랐는데

D는 이 달의 맛은 먹어봐야 한다며
'피카피카 피카츄'를 골라서
한입만!! 찬스를 사용하였습니다 :)

결국 피카피카 피카츄를 더 많이 먹은 건 안 비밀😅



컵 타입 싱글킹으로 주문했더니
귀여운 꼬부기가 그려진 컵에 나오네요.

저는 콘 타입으로 주문했는데
이럴 줄 알았으면 저도 컵으로 주문할걸 그랬어요.

 

 


달콤한 바나나 아이스크림에
커스터드 크림과 초콜릿 후레이크가 더해지고
레드 팝핑 캔디를 더해
마치 슈팅스타처럼 톡톡 터지는 식감을 살렸는데요.

인공적인 바나나 맛을 좋아하지 않는 터라
별 기대감이 없었는데
세상에 너무 상큼하고 맛있더라고요.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바나나 아이스크림을
커스터드 크림이 달콤하게 더해주고
레드 팝핑 캔디와 얼려진 초콜릿 후레이크가
톡톡 터지고 와그작와그작 하는 식감을 살려주었습니다.

커스터드 크림이라는데
느끼함 없이 마치 달달한 시럽 같았어요

원래 저는 크림 베이스 아이스크림은
텁텁해서 안 좋아하는데
텁텁한 느낌 없이 상큼하고 달달했습니다.

바나나 아이스크림의
바나나향이 과하지 않고 많이 달지 않아
오히려 좋았던 것 같아요.

5월 이달의 맛은 성공!
꼭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